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CI

CI 기본형태

로고

시민과 산업/문화/역사를 이어주는
글로벌 수소도시 울산을 대표하는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울산의 태화강과 바다의 물결을 상징하는 BLUE LINE이 연결고리처럼 이어진 형태의 심볼은 사람과 기업간의 연결고리, 문화와 산업 교류의 장, 그리고 국내외 소통의 창구역할을 하는 전시컨벤션센터가 울산의 새로운 산업의 물결로 이어짐을 상징합니다.

최소사용 및 여백규정

로고 규격
로고 규칙

최소공간 범위 내에 다른 요소가 침범하여 혼란을 초래하는 경우 금지

CI는 울산전시컨벤션센터의 가장 핵심이 되는 기본 요소로 브랜드이미지를 대표하는 상징입니다. 형태나 색상 등의 왜곡은 불가능합니다.

공간의 설정은 가독성과 주목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여백설정 기준입니다.
타이포그래피, 사진 이미지, 그림 이미지 등의 다른 시각적 요소로부터 프라이머리 영역이 기준이상으로 확보될 때 가독성과 주목성이 유지될 수 있습니다.
규정된 여백은 최소 여백 기준이며 가급적 충분한 여백을 확보할 것을 권장합니다.

적용 매체의 특성상 원고용 파일의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제시된 그리드 규격에 따라 정확하게 제작·사용하여야 합니다.

색상규정

  • C100M0Y0K0

    Pantone Process Cyan C

    R0G160B253

  • C0M0Y0K80

    Pantone Black 7C

    R89G87B87

컬러 컴비네이션은 울산전시컨벤션센터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로고와 배경색상등에 활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Grayscale의 두가지 톤을 사용하고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인쇄방법, 잉크의 농도, 종이의 재질등을 검토하여 매뉴얼이 정한 색상을 유지해야하며, 소재와 인쇄에 있어서도 표준색상에 가깝게 구현 되어야 합니다.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