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전시장임대

임대절차

사용신청 방법 및 순서

  • STEP.1
    사용문의 및 상담
    임대가능기간,
    임대료 등 확인
  • STEP.2
    사용신청
    전시장 사용 신청서, 행사개요서, 사업자등록증 제출
  • STEP.3
    사용승인 및 계약일정 알림
  • STEP.4
    계약체결 및 임대료 납부
    (임대료의 20%)

사용료 납부 일정 안내

    • STEP.1
      임대 계약체결 시
      계약금 사용료의 20%
    • STEP.2
      임대개시 90일 전
      중도금 사용료의 30%
    • STEP.3
      임대개시 7일 전
      잔금 사용료의 50%
    • STEP.4
      행사 종료
      관리비 정산

행사준비

  • STEP.1

    홀매니저와 행사 운영 계획 사전 협의

    • 마킹 일정, 설치 및 철거 일정
    • 부스 레이아웃, 로비 사용 계획
    • 경비인력 및 운영계획
    • 광고물 부착 위치 및 개수
    • 개막식 계획 및 VIP 일정
  • STEP.2

    전시장 사용 관련 서류 제출(총 9종)

    • 작업원 신고서, 광고안내 시설물 설치(변경) 신고서, 물품(중량물, 위험물) 반입 신고서
    • 기술지원신청서, 상주요원 및 경비원 명단 신고서 등
  • STEP.3

    행사운영 관련자료 제출

    • 개막식 시나리오, VIP 명단 운영 매뉴얼 등

행사개최

  • STEP.1

    전시회 및 행사개최

  • STEP.2

    현장 지원 및 홀매니징 (울산전시컨벤션센터)

행사종료

  • STEP.1

    전시장 관리비 정산

  • STEP.2

    세금계산서 및 관리비 정산 공문 발송

대관문의

    • 전찬홍
    • 052-255-1865

      plan@uto.or.kr

    • 백상하
    • 052-255-1866

      shback@uto.or.kr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