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절차
사용신청 방법 및 순서
-
STEP.1
- 사용문의 및 상담
- 임대가능기간,
임대료 등 확인
-
STEP.2
- 사용신청
- 전시장 사용 신청서, 행사개요서, 사업자등록증 제출
-
STEP.3
- 사용승인 및 계약일정 알림
-
STEP.4
- 계약체결 및 임대료 납부
- (임대료의 20%)
사용료 납부 일정 안내
-
-
STEP.1
- 임대 계약체결 시
- 계약금 사용료의 20%
-
STEP.2
- 임대개시 90일 전
- 중도금 사용료의 30%
-
STEP.3
- 임대개시 7일 전
- 잔금 사용료의 50%
-
STEP.4
- 행사 종료
- 관리비 정산
-
STEP.1
행사준비
-
STEP.1
홀매니저와 행사 운영 계획 사전 협의
- 마킹 일정, 설치 및 철거 일정
- 부스 레이아웃, 로비 사용 계획
- 경비인력 및 운영계획
- 광고물 부착 위치 및 개수
- 개막식 계획 및 VIP 일정
-
STEP.2
전시장 사용 관련 서류 제출(총 9종)
- 작업원 신고서, 광고안내 시설물 설치(변경) 신고서, 물품(중량물, 위험물) 반입 신고서
- 기술지원신청서, 상주요원 및 경비원 명단 신고서 등
-
STEP.3
행사운영 관련자료 제출
- 개막식 시나리오, VIP 명단 운영 매뉴얼 등
행사개최
-
STEP.1
전시회 및 행사개최
-
STEP.2
현장 지원 및 홀매니징 (울산전시컨벤션센터)
행사종료
-
STEP.1
전시장 관리비 정산
-
STEP.2
세금계산서 및 관리비 정산 공문 발송
대관문의
-
- 전시장 대관문의
052-255-1865
plan@uct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