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절차
사용신청 방법 및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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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1
- 임대문의
- 임대문의 및 일정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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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2
- 임대차내역 확인
- 견적요청 및 견적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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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3
- 서비스 문의
- 식/음료 서비스 문의 및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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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4
- 신청서류 제출
- 회의실 사용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행사개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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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5
- 사용승인 및 계약일정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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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6
- 계약금 납부
- 사용료의 20%
사용료 납부 일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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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1
- 임대 계약체결 시
- 계약금 사용료의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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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2
- 임대개시 90일 전
- 중도금 사용료의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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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3
- 임대개시 7일 전
- 잔금 사용료의 50% + 부가세 10%
기타 장비사용료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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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1
행사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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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1
- 행사 7일 전
- 최종 셋팅 세부 사항 확인(룸매니저->행사주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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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2
- 행사 3일 전
- 추가 장비 신청, 변동사항 최종 협의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셋팅 변경에 대해서는 추가 셋팅 비용 청구)
행사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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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1
- 행사 시작 전
- 내부 바텐 설치, 각종 A/V 시설 셋팅 및 최종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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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2
- 행사 진행
- 추가 회의실 사용 신청 및 추가 부대장비 사용 신청
행사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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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1
비품 및 임대장비 반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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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2
추가 회의실 및
장비사용료 정산(필요시)
유의사항
- 행사 7일 전 담당 룸매니저가 행사 주최자에게 전화를 드리고 최종 셋팅 세부사항 등을 확인합니다. 이후 셋팅 변경시 최소 3일 전까지 룸매니저와 변동사항에 대한 협의를 마치셔야 합니다.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셋팅 변경에 대해서는 추가 셋팅 비용이 청구됩니다.
- 사전에 미리 신청하지 않은 추가 부대장비 및 시설 사용료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청구됩니다.
- 행사 후 설치하신 반입물품 및 행사 중 발생한 폐기물 등은 주최자가 직접 수거해 가야 합니다.
- 회의실 내에서 물품 판매는 원칙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회의실에서 다과, 식사 등의 연회 행사를 개최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회의실 임대 담당자와 협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의실 바닥, 벽면, 천정 기둥 등의 시설을 훼손할 수 있는 구멍 뚫기, 못박기, 접착제 등을 이용한 작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행사 과정에서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시설을 파손, 망실시 ‘울산전시컨벤션센터 회의실 운영규정’에 따라 원상복구비가 청구됩니다.
-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전시홀과 회의실 시설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관련 법규에 의거,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회의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운영 규정 회의실 시행내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관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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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의실 상담 및 임대 계약
052-255-1863
1227@uct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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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벤션 상담 및 임대 계약
052-255-1866
nk7722@uctf.or.kr